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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몽키즈의 줄거리와 바이러스의 창궐과 동물과의 관계

by 하이맥콜 2024. 9.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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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몽키즈의 줄거리

테리 길리엄 감독의 1995년 영화 '12 몽키'는 여전히 가장 허용되는 작품 중 하나입니다. 90년대의 도발적인 지혜 조작 사진. 브루스 윌리스, 매들린 스토우, 브래드 피트 주연의 이 영화는 혼란스럽고 디스토피아적인 시간 여행의 세계, 바이러스의 고통, 인간 사회의 악화되는 구조를 파헤칩니다. 12 몽키즈의 핵심은 치명적인 전염으로 파괴된 세상에서의 생존에 관한 이야기이지만, 기억의 취약성, 과학적 실험의 윤리, 인간과 생물의 진화하는 관계와 유사한 더 깊은 주제도 탐구합니다. 영화의 비선형적인 내러티브와 어둡고 분위기 있는 톤은 수십 년 동안 컬트를 매료시켜 온 복잡하고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만들어냅니다. 12 몽키즈는 관찰자들을 시간 여행에 데려가 인류가 멸종 위기에 처한 미래를 탐구합니다. 이야기는 2035년, 1996년에 개봉한 치명적인 전염으로 인해 대부분의 치명적인 인구가 사라지면서 생존자들이 지하에서 살게 된 시기로 시작됩니다. 브루스 윌리스가 연기한 제임스 콜은 종말 이후의 세계에 살고 있는 사기꾼입니다. 그는 시간 여행을 통해 전염의 기원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시간 여행을 떠난다고 합니다. "신비한 12 몽키즈의 군대"는 전염을 방출하는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콜의 임무는 그들의 상태를 추적하고 진실성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콜은 시간 여행을 하면서 전염이 발생하기 6번 전인 1990년에 자신을 발견합니다. 그러던 중 정신과 의사 캐서린 레일리 박사(매들린 스토우)를 만나게 되는데, 그는 원래 콜을 망상이라고 일축했지만 사건이 전개되면서 점점 더 자신의 이야기에 끌리게 됩니다. 콜은 또한 내부 기관에서 괴짜이자 변화무쌍한 사건인 제프리 고인스(브래드 피트)와 12 몽키즈의 군대와 관련이 있을 수 있는 길을 건너게 됩니다. 콜의 여행이 진행되면서 그는 산산조각 난 기억과 점점 더 흐릿해지는 현실과 광기 사이의 경계에 씨름하게 됩니다. 이 영화는 한 번, 현재, 미래가 완전히 얽혀 있어 컬트주의자들이 운명의 본질과 역사의 흐름을 바꿀 가능성에 의문을 제기하는 끔찍한 결론을 내립니다.

 

바이러스의 창궐

치명적인 전염으로 인한 전 세계적인 전염병인 12몽키즈의 중심 주제는 바이러스 발생에 대한 현대의 두려움과 사회에 미치는 재앙적인 영향에 비추어 깊은 반향을 불러일으킵니다. 영화에서 전염은 인류를 타락시키고 생존자들을 암울한 현실 저항에 빠뜨리는 자연스러운 무장입니다. 이 디스토피아적 각본은 코로나19, 에볼라, 사스와 같은 질병의 확산으로 전 세계 인구가 파멸적인 재화를 갖게 된 현실 세계의 고통을 둘러싼 불안감을 중요하게 반영합니다. 전염병의 운명에 처한 사회를 묘사한 이 영화는 과학적 탐구의 윤리적 책임과 생물 테러의 결과에 대한 중요한 의문을 제기합니다. 12몽키즈의 전염 이면에 숨겨진 어두운 숫자는 무한한 과학적 실험의 문제와 윤리적 경계를 넘을 때 재앙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사건을 나타냅니다. 이 영화는 인류의 지식과 권력 추구가 무한하다면 그 자체로 몰락으로 이어질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생명공학과 유전 공학의 발전이 가능성의 경계를 계속 허물고 있으며, 유사한 발명의 의도하지 않은 결과에 대한 기업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기 때문에 이 주제는 특히 적용 가능한 순간입니다. 12몽키즈에서 제시된 태아의 기후적 비전은 치명적인 사회의 취약성과 바이러스 발생으로 인한 항상 존재하는 문제에 대한 모범적인 이야기입니다. 한 번의 전염으로 문명을 무릎 꿇을 수 있는 세상에 대한 영화의 정의는 암묵적인 고통에 직면하여 경각심과 대비가 필요하다는 것을 극명하게 보여줍니다. 또한 영화의 캐릭터들이 전염이 방출되지 않도록 절망적인 시도로 서로 다른 시대의 암시를 함께 구축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상황에서 유사한 함정을 해결하는 데 있어 글로벌 협력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동물과의 관계

12 몽키즈는 또한 생물에 대한 윤리적 대우와 인간과 자연계 사이의 진화하는 관계에 대해서도 다룹니다. 영화에 묘사된 apocaly 이후의 미래에서 생물은 지구의 표면을 되찾아 치명적인 장애물 없이 자유롭게 돌아다닙니다. 이 대본은 자연계에서 인간의 역할과 생물에 대한 우리의 처우에 대한 윤리적 반박에 대한 연구를 자극하는 질문을 제기합니다. 영화 전반에서 12 몽키즈의 군대는 생물을 감옥에서 해방시키고 자연계의 인간 착취를 방해하려는 급진적인 짐승 권리 단체로 묘사됩니다. 이들의 행동은 극단적이고 결국 치명적인 전염의 방출로 이어지지만, 영화는 관찰자들이 야수 권리와 인간 조건화가 지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광범위한 윤리적 질문을 고려하도록 유도합니다. 제한적이고 억압적인 인간을 지하에 두고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생물의 즉각성은 자연에 대한 인류의 지배가 초래하는 결과에 대한 중요한 논평을 생성합니다. 이러한 환경에서 12 몽키즈는 인간이 역사적으로 생물과 지형을 착취해 온 방식에 대한 알림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 영화는 인간 사회의 붕괴와 자연계의 재생은 인류가 지형과 조화롭게 살지 못한 직접적인 결과라고 제안합니다. 기후 변화, 산림전용, 종의 멸종에 대한 기업들이 계속 성장함에 따라 이 주제는 특히 적용 가능한 순간입니다. 인간이 없는 상황에서 생물이 번성하는 세상을 묘사한 영화는 자연계와의 관계에서 윤리적이고 지속 가능한 관행이 더욱 필요하다는 극명한 기억의 역할을 합니다. 12 몽키는 지혜의 조작, 뇌 서스펜션, 디스토피아적 드라마의 기초를 혼합하여 복잡하고 연구를 자극하는 내러티브를 제작하는 쉬운 분류를 거부하는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시간 여행, 바이러스 발생, 윤리적 딜레마에 대한 통찰력을 바탕으로 인간 사회의 취약성과 우리 행동의 결과에 대한 설득력 있는 논평을 제공합니다. 전 세계가 고통과 환경 악화의 현실과 계속 씨름하고 있는 가운데, 12 몽키즈는 여전히 적용 가능하고 중요한 영화로 남아 있으며, 관찰자들이 지혜, 자연, 인류의 미래와의 관계에 대한 광범위한 반박을 고려하도록 도전하고 있습니다. 모범적인 이야기로 보든 현대의 두려움을 반영하든, 12 몽키즈는 당대 가장 불타는 이슈에 참여할 수 있는 학문적 조작의 지속적인 힘을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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