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와 야수의 줄거리
1991년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미녀와 야수는 수십 년 동안 숭배의 매력을 가진 소중한 고전입니다. 매혹적인 이야기, 기억에 남는 캐릭터, 그리고 아름다운 생명력으로 유명한 이 영화는 사랑, 구원, 그리고 외모 너머를 보는 것의 중요성이라는 주제를 탐구합니다. 이 블로그는 미녀와 야수의 줄거리를 탐구하고, 개스턴의 관점에서 야수의 성격을 살피고, 이 상징적인 이야기에서 미녀 벨의 역할을 밴디할 것입니다. 미녀와 야수는 오만과 연민의 부족으로 훈련을 받은 마법사에 의해 야수로 바뀐 젊은 나폴레옹의 이야기로 시작합니다. 주문을 깨는 유일한 방법은 야수가 매혹적인 장미의 마지막 꽃잎이 떨어지기 전에 그 대가로 사랑하고 사랑받는 것을 배우는 것입니다. 그러나 실패한다면 그는 영원히 야수로 남을 것입니다. 이야기는 아버지 모리스와 함께 작은 편협한 도시에 사는 아름답고 지적인 젊은 여성 벨을 따라갑니다. 벨은 탐욕스러운 문집이고 그녀의 악당 너머로 모험을 꿈꾸지만, 책에 대한 사랑과 사회적 전망에 순응하는 것을 거절하기 때문에 그녀는 또한 낯선 사람입니다. 모리스가 목재에서 길을 잃고 야수에 의해 그의 성에 갇히게 되었을 때, 벨은 야수의 인턴을 얻으면서 아버지의 자리를 대신하겠다고 제안합니다. 벨과 야수가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그들은 깊은 유대감을 형성하기 시작합니다. 벨의 친절과 연민은 야수의 거친 표면을 부드럽게 하기 시작하고, 그가 이전에 그랬던 것처럼 드러납니다. 칸델라브라의 뤼미에르, 타임피스의 코그스워스, 찻주전자의 부인 포츠를 포함한 성에 갇힌 물체들은 모두 저주를 깨는 열쇠가 되기를 바라며 관계를 장려합니다. 이야기는 도시의 오만하고 톤에 집착하는 사냥꾼인 개스턴이 야수에 대한 벨의 애정에 대한 탐에 이끌려 그를 죽이기 위해 야수의 성으로 성으로 향하면서 절정에 이릅니다. 앞선 전투에서 야수는 원래 반격하기를 거부하지만, 그가 성으로 돌아가는 벨을 볼 때, 그는 자신을 방어하려는 의지를 발견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야수는 결국 그의 죽음으로 떨어지는 개스턴에 의해 치명적인 상처를 입습니다. 야수가 죽어가며 누워있을 때, 벨은 넋을 잃은 장미의 마지막 꽃잎이 떨어지는 것처럼 그에 대한 사랑을 고백합니다. 이 진정한 사랑의 행위는 주문을 깨고 야수를 나폴레옹으로 바꾸고 성과 점유자들을 원래의 형태로 복원시킵니다. 영화는 벨과 나폴레옹이 함께 춤을 추면서 사랑의 승리와 외모 너머를 볼 수 있는 힘을 상징합니다.
개스턴의 관점
개스턴은 영화의 주요 적대자로 야수와 극명한 차이를 제공하는 인물입니다. 야수가 엄청난 변신을 겪는 동안, 개스턴은 오만과 피상적인 면에서 여전히 충성심을 다합니다. 개스턴의 관점에서, 야수는 벨의 애정의 경쟁자일 뿐만 아니라 배제되어야 할 괴물입니다. 개스턴은 벨을 제외한 모든 사람들에게 잘생기고, 강하고, 존경 받는 도시의 우상으로 소개됩니다. 그의 오만함은 그가 이상적인 남자이고, 벨은 당연히 그의 여자여야 한다는 믿음에 의해 북돋워집니다. 개스턴의 벨에 대한 관심은 사랑에 있는 것이 아니라 그가 도시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라고 생각하는 것을 유지하고 싶어하는 욕망에 내재되어 있어서 그의 지위를 확고히 합니다. 개스턴은 벨이 야수와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그의 탐욕과 연금 의식이 그를 야수를 적대자로 보도록 만듭니다. 개스턴에게, 야수는 그의 간청에 대한 핸디캡과 체력과 외모만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는 기념비를 경멸하는 모든 것을 나타냅니다. 개스턴의 마을 사람들을 조종하는 것은 영화에서 매우 중요한 순간입니다. 그는 마을의 미신과 무지를 이용하여 야수에 대한 두려움과 혐오를 불러일으킵니다. 야수를 위험한 괴물로 묘사함으로써, 개스턴은 자신의 폭력적인 의도를 정당화하고, 도시를 결집하여 야수를 죽이기 위해 그와 함께 사냥에 참여시킵니다. 이 장면은 땀이 얼마나 유창하게 이용되어 폭력을 선동할 수 있는지, 그리고 개스턴의 진짜 본성이 야수의 외모보다 훨씬 더 괴물 같은 것을 보여줍니다. 마지막 전투에서, 개스턴의 진짜 성격이 드러납니다. 그는 우상이 아니라 여자 아이이며, 그가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필요한 어떤 수단이든 기꺼이 사용합니다. 자신의 행위로 인한 그의 죽음은 야수의 구원에 극명한 불일치로 작용합니다. 야수는 사랑과 변형으로 구원을 받는 반면, 개스턴은 자신의 자만심과 혐오에 희생됩니다.
벨의 관점
벨은 지성과 변덕스러움, 그리고 연민이 이야기를 진전시키는 인물인 미녀와 야수의 심장입니다. 많은 전통적인 퍽 이야기의 영웅들과 달리, 벨은 그녀의 이야기에서 그녀의 내면의 힘과 가치를 반영하는 선택들을 하는 적극적인 당사자입니다. 처음부터, 벨은 그녀의 사회의 전망에 부합하지 않는 여성으로 묘사됩니다. 그녀는 특히 개스턴이 예상한 대로, 전통적인 여성의 부분에서 잘 읽히고, 호기심이 많고, 무관심합니다. 그녀의 책에 대한 사랑과 모험에 대한 열망은 그녀를 이상하다고 보는 다른 마을 사람들과 단편적으로 만나게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비율들은 또한 그녀를 외모 너머로 보이는 누군가에 의해서만 저주를 깰 수 있는 야수의 완벽한 일치로 만듭니다. 아버지를 구하기 위한 그녀의 자유를 화형 시키기로 한 벨의 결정은 그녀의 이타심과 용기를 보여줍니다. 성에서 있는 내내, 벨은 야수의 원래 적대감에 의해 괴롭힘을 당하기를 거부하면서 스스로에게 진실합니다. 계속해서 명백하지 않을 때, 정말로 다른 사람들의 좋은 점을 볼 수 있는 그녀의 능력은 결국 야수의 변형으로 이어집니다. 벨과 야수의 관계는 집단적인 존중과 이해에 기초합니다. 벨을 수상의 대상으로 보는 개스턴과 달리, 야수는 자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그녀에게 감사하는 것을 배웁니다. 벨의 영향은 친절, 공감, 그리고 사랑의 중요성을 그에게 가르치면서, 야수가 그의 인간성을 재발견하도록 돕습니다. 그들의 관계는 두려움과 불신에서 동료애로, 그리고 결국 사랑으로 이동하면서 자연스럽게 진화합니다. 영화에서 벨의 역할은 또한 전통적인 아름다움에 대한 개념에 도전합니다. 그녀가 논란의 여지 없이 아름답지만, 그녀를 진정으로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내면의 비율입니다. 벨의 야수에 대한 사랑은 그의 외모에 근거하지 않고, 진정한 아름다움이 안에 있다는 영화의 전달을 뒷받침합니다. 벨의 캐릭터는 그녀의 헌신과 독립으로 축하를 받아 왔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재산을 장악하고, 진정한 사랑보다 더 낮은 것에 만족하기를 거부하며, 주변 사람들에게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영감을 주는 여주인공입니다. 외모가 자주 우선시되는 세상에서, 벨의 이야기는 얼굴 너머를 보고 사람들이 누구인지 가치 있게 여기는 중요성의 중요성에 대한 중요한 기념입니다. 미녀와 야수(1991)는 단순히 오래된 이야기를 넘어 시대를 초월한 주제와 복잡한 캐릭터로 인해 컬트와 계속해서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이야기입니다. 영화의 줄거리는 사랑의 변화하는 힘을 탐구하는 반면, 가스톤과 벨과 같은 캐릭터의 관점은 표면성의 문제와 내면의 아름다움의 힘에 대한 지각력을 제공합니다. 우리가 이 고전을 반성하면서, 우리는 진정한 아름다움은 외모가 아니라 우리가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친절과 연민에 있다는 것을 상기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