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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홀로집에 줄거리와 명장면과 도둑들이 본 해리는

by 하이맥콜 2024. 7.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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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나홀로집에 줄거리

1990년에 개봉된 '나홀로 집에'는 모든 시대의 숭배자들에게 날짜가 없는 휴가 축제가 되었습니다. Chris Columbus가 감독하고 John Hughes가 각본을 쓴 이 코미디 영화는 그의 가족이 휴가를 떠나기 전에 우연히 남겨진 Kevin McCallister라는 이름의 어린 소년의 이야기를 말합니다. 유머, 기쁜 순간, 그리고 기발한 부비 트랩이 혼합된 '나 홀로 집에'는 모험의 정신과 가족의 본질을 포착합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은 줄거리 요약, 상징적인 장면, 기억에 남는 인용문, 그리고 각각 자세히 조사된 붐비는 강도들의 관점에서 촉진자에 대한 분석을 탐구할 것입니다. 그의 가족은 크리스마스 휴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파리에서, 그들의 집에 혼란스러운 장면이 연출됩니다. 혼란 속에서, 젊은 가족인 케빈은 방치된 것을 느끼고 그의 가족이 사라지기를 바랍니다. 그의 나이든 가족 버즈와의 갈등 후, 케빈은 감시원으로 다락방으로 옮겨집니다. 다가오는 아침, 들판에 가기 위해 서두르는 와중에, 가족은 빈 집으로 깨어난 케빈을 잊습니다. 원래 새롭게 발견된 자유에 흥분한 케빈은, 정크 푸드에 탐닉하고, 사진을 보고, 감독 없이 집을 탐험하고, 독립을 즐깁니다. 젖은 도적으로 알려진 두 명의 강도, 해리와 마브가 자신의 집을 목표로 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케빈의 흥분은 곧 걱정으로 돌아옵니다. 경찰 행세를 하는 해리는 암시적인 목표물들을 알아내기 위해 그 동네를 방문한 적이 있습니다. 케빈은 그들의 계획을 우연히 듣고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기로 결심합니다. 그의 시대를 뛰어넘는 지략을 보여주면서, 케빈은 강도들을 당황하게 만들기 위해 집 도처에 여러 개의 부비 덫을 놓습니다. 해리와 마브가 침입하기 위해 끊임없이 에세이를 쓰면서, 그들은 얼음같이 차가운 방법에서 뜨거운 문 손잡이에 이르기까지 케빈의 기발하고 고통스러운 덫의 희생양이 됩니다. 크리스마스 이브가 다가오자 케빈은 그의 가족을 그리워하기 시작하고 함께하는 것의 중요성을 깨닫습니다. 한편, 그의 엄마 케이트 맥캘리스터(Kate McCallister)는 구스 폴린스키(Gus Polinski)가 이끄는 폴카 밴드와 리프트를 연결하며 집으로 돌아가려고 필사적으로 노력합니다. 크리스마스 아침, 케빈은 결국 그의 서투른 것에 안도하고 자랑스러워하는 그의 가족과 재회합니다. 영화는 케빈이 그들의 집을 지키는 것에 대해 칭찬하는 가운데 맥캘리스터 가족이 함께 크리스마스를 축하하는 기쁜 장면으로 마무리됩니다. 마지막 촬영은 케빈을 돕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하기도 했던 케빈과 그의 은둔적인 이웃 노인 말리(Old Man Marley) 사이의 막 피어나는 우정을 암시합니다.

 

나홀로집에를 빛내준 명장면

'나홀로 집에'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시퀀스 중 하나는 케빈이 젖은 도적들로부터 그의 집을 지키기 위해 설치하는 정교한 일련의 부비 트랩입니다. 이 장면은 점점 더 고통스럽고 익살스러운 부상을 입는 해리와 마브의 연속으로 신체 코미디 분야의 마스터 클래스입니다. 얼음길에서 미끄러지고 화장 통에 맞는 것부터 날카로운 미화원을 밟고 뜨거운 문 손잡이에 화상을 입는 것까지 강도들의 불행은 케빈의 창의력과 지략을 보여줍니다. 이 시퀀스는 끝없는 웃음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어른들의 웃음을 자아내는 케빈의 상상력을 강조합니다. 영화의 중요한 순간은 케빈이 크리스마스 이브에 교회를 방문하고 주기적인 살인자로 멍든 동네 고립자 말리 노인을 만나면서 발생합니다. 그들의 토론을 통해 케빈은 말리와 아들의 소원한 관계에 대해 알게 되고 그가 조정하도록 격려합니다. 이 장면은 가족과 완화의 중요성을 깨달으며 케빈의 감정적인 성장을 나타내는 것으로 의미가 있습니다. 케빈의 조언에 영감을 받아 가족과 다시 연결하기로 한 말리의 결정은 친절과 이해의 영향을 보여주며 영화에 자극적인 하위 캐스팅을 추가합니다. 케빈과 젖은 산적들의 종말론적인 대결은 이 영화에 짜릿하고 만족스러운 결론입니다. 다중적인 덫을 견뎌낸 후, 해리와 마브는 결국 케빈을 궁지에 몰아넣지만, 말리는 삽으로 그들을 쓰러뜨리며 개입합니다. 경찰은 911 신고 전 케빈의 도움 덕분에 강도들을 체포하기 위해 곧 도착합니다. 이 장면은 공동체와 지원이라는 주제를 누르며 케빈의 변덕스러움과 말리와의 예상치 못한 동맹에 대한 증거입니다. 마지막 대결은 정의를 전달할 뿐만 아니라 영화의 용기와 적응력을 강화합니다.

 

도둑들이 본 해리는

습식 도적단으로도 알려진 해리와 마브의 관점에서 보면, 케빈 맥캘리스터는 원래 맥캘리스터 집을 도둑질하려는 계획에서 또 다른 핸디캡일 뿐입니다. 조 페시가 연기한 해리와 다니엘 스턴이 연기한 마브는 여덟 살짜리 소년의 지략을 과소평가하는 노련한 강도들입니다. 케빈과의 첫 번째 다툼은 그의 교묘하게 요리된 덫에 희생되어 믿을 수 없고 좌절감으로 특징지어집니다. 습식 도적단이 케빈을 과소평가하는 것은 일련의 굴욕적이고 고통스러운 골칫거리로 이어지며, 강도들의 과신과 예지력 부족을 보여줍니다. 해리와 마브의 반복적인 맥캘리스터 가정 침입 시도는 우스꽝스러우면서도 움츠러들게 만드는 일련의 몸개그 코미디로 영향을 미칩니다. 작전의 총명한 해리는 얼음길에서 미끄러지는 것부터 뜨거운 문 손잡이에 손이 타는 것까지 모든 상황에서 자신이 머리가 이상하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투덜거리는 견습생인 마브는 날카로운 미화원을 밟고 화장통을 휘두르는 것과 같은 덫으로 더는 아니더라도 역으로 고통을 받습니다. 이 장면들은 페시와 스턴의 신체적인 코미디 기술에 구멍을 내는데, 그들의 연기는 영화의 유머를 높입니다. '나홀로 집에'의 마지막 장면은 해리와 마브가 한계점에 다다르는 것을 봅니다. 케빈을 잡기로 결심한 그들은 고통스러운 덫의 도가니를 견디며 집을 통해 그를 뒤쫓습니다. 반복되는 부상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연속성은 그들의 절망과 무능을 강조합니다. 결국 강등은 말리는 노인이 개입하여 케빈을 구하고 삽으로 강도들을 쓰러뜨릴 때 발생합니다. 이 전달의 순간은 케빈의 손바닥을 굳힐 뿐만 아니라 해리와 마브에게 만족스러운 처벌을 줍니다. 강도들의 관점은 영화에 유머와 인간미를 더하는데, 그들의 부풀려진 실패는 케빈의 영리함과 우아하게 일치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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