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쁜녀석들의 줄거리 다이나믹한 듀오와 시리즈

by 하이맥콜 2024. 8. 12.
반응형

 

나쁜녀석들의 줄거리

1995년에 개봉한 "나쁜녀석들"는 예술적인 기적이 될 액션-코미디 투표의 아침을 기념했습니다. 마이클 베이 감독이 그의 포인트 영화 데뷔작에서 감독한 이 영화는 스크린에서의 케미스트리가 영화 성공의 기반이 된 윌 스미스와 마틴 로렌스의 역동적인 두 팔에 컬트를 소개했습니다. "나쁜녀석들"는 두 배우 모두 할리우드 슈퍼스타덤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액션으로 가득 찬 첨 바비의 새로운 기준을 세웠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영화의 줄거리를 살펴보고, 지휘관들의 경력을 들여다보고, "나쁜녀석들" 시리즈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떻게 진화해 왔는지 살펴볼 것입니다. "나쁜녀석들"는 두 명의 마이애미 마취과 수사관인 마이크 로레이(윌 스미스)와 마커스 버넷(마틴 로렌스)의 이야기를 따라가며, 위험하고 자주 유머러스한 범죄 싸움의 세계를 탐색합니다. 줄거리는 마이애미 경찰서의 증거물 보관함에서 1억 달러 상당의 헤로인을 훔치는 거대한 약 꼬집기로 시작합니다. 그렇게 상당한 양의 마취제를 잃어버리자 부서는 엄청난 압박을 받고, 전체 수술이 패배하기 전에 약을 회수하는 것은 마이크와 마커스에게 달려 있습니다. 이 사건은 관련된 살인의 유일한 증거인 줄리 모트(테아 레오니)가 마이크 로레이에게 간단히 말을 해야 한다고 주장하면서 특별한 국면을 맞이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련의 잘못된 구성과 가족을 부양해야 하는 필요성 때문에, 마커스는 마이크를 사칭할 수밖에 없게 되고, 이는 뿌리 뽑히고 위험한 상황들의 연속으로 이어집니다. 이 모든 것이 줄리로부터 그들의 진정한 개성을 숨기려고 노력하는 동안, 두 사람이 부패와 반역의 그물을 풀면서 줄거리는 두꺼워집니다. 마이크와 마커스가 더 깊이 파고들면서, 그들은 그의 수술을 덮기 위해 어떤 것도 멈추지 않을 무자비한 의학 영주 푸셰(체키 카료)와 마주하게 됩니다. 영화는 폭발적인 자동차 추격전, 폭력적인 총격전, 그리고 시리즈의 특징이 된 일종의 익살스러운 악행을 특징으로 하는 강력한 옥탄가의 대결로 끝납니다. 결국, 두 사람은 훔친 헤로인을 회수할 뿐만 아니라 그들의 협력을 공고히 하며, 태어나지 않은 모험을 위한 발판을 마련합니다. "나쁜녀석들"의 액션과 유머의 혼합은 춤꾼 바비에 대한 자극적인 해석이었습니다. 신장은 90년대 중반에 히트를 쳤습니다. 이 영화의 성공은 주로 스미스와 로렌스의 케미 덕분인데, 그들은 그들의 독특하고 다양한 스타일을 폭력적인 액션 시퀀스에 도입하여 스릴 넘치고 재미있는 영화를 만들었습니다.

 

다이나믹한 듀오

'나쁜녀석들' 당시, 윌 스미스와 마틴 로렌스는 모두 할리우드의 떠오르는 스타였지만, 그들의 커리어는 친절하게 이어졌습니다. 마틴 로렌스가 시트콤 마틴의 성공적인 유머러스함과 스타로 자리매김한 반면, 인기 있는 텔레비전 쇼 "더 프레시 프린스 오브 벨 에어"에서의 역할로 유명한 윌 스미스는 영화계로 옮겨가고 있었습니다. 이 두 벤츠의 서로 다른 성격이 완벽한 스크린 협력을 만들어내면서, 그들의 한 쌍은 천재적인 것으로 증명되었습니다. 귀중한 정장과 빠른 버스에 대한 애정을 가진, 방탕하고 말이 잘 통하는 직원인 마이크 로레이의 윌 스미스의 묘사는 그의 이전 장소들로부터의 이탈이었습니다. 스미스는 그를 즉각적인 중독자로 만든 캐릭터에게 유혹과 자신감의 위치를 가져다 주었습니다. "나쁜녀석들"에서의 그의 연기는 배우로서의 그의 다재다능함을 보여주었고, "인디펜던스 데이" (1996)와 "맨 인 블랙" (1997)과 같은 영화에서 태어나지 않은 블록버스터 장소들로 가는 길을 열어주었습니다. 반면, 마틴 로렌스는 두 조사관 중에서 더 전형적이고 가족과 친숙한 마커스 버넷 역을 맡았습니다. 로렌스가 그의 위험한 직업과 집에서의 부채 사이의 균형을 맞추려고 노력하는 한 남자의 뿌리째 뽑히는 타이밍과 관련성 있는 묘사는 컬트로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나쁜녀석들"에서의 그의 역할은 코미디와 액션을 혼합하는 그의 능력을 보여주었고, 그를 영화 성공의 결정적인 요소로 만들었습니다. 스미스와 로렌스 사이의 화학적인 관계는 논쟁의 여지가 없었고, 그것은 영화의 매력의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그들의 배디나이, 절제, 그리고 서로를 연기할 수 있는 능력은 그들의 협력에 진실성의 위치를 가져왔고, 마이크와 마커스를 액션 영화계에서 가장 사랑 받는 여자들 중 한 명으로 만들었습니다. "나쁜녀석들"의 성공은 두 배우 모두를 헐리우드 A급에 올려놓았고, 그들의 열성적인 남자들로서 그들의 지위를 확고히 했습니다.

 

시리즈

첫 번째 "나쁜녀석들" 영화의 성공에 이어, 투표용지는 두 개의 결론 "나쁜녀석들 II" (2003)와 "나쁜녀석들" (2020)로 확대되었습니다. 원작을 매우 인기 있게 만든 액션, 유머, 캐릭터 개발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각 투자는 캐릭터와 영화 제작자 모두에게 새로운 도전을 가져왔습니다. 첫 번째 영화 이후 8번 개봉한 "나쁜녀석들 II"는 실제로 더 큰 폭발, 더 정교한 숫자, 그리고 더 어두운 톤으로 액션을 새로운 위치로 가져갔습니다. 그 효과는 마이크와 마커스의 특정한 삶에 더 깊이 파고들며, 그들의 위험한 직업이 그들의 동료애와 사랑하는 뼈와의 연관성에 두는 부담을 탐구했습니다. 이 영화는 악마 같은 폭력성과 길이로 비난을 받았지만, 여전히 박스 오피스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며 액션 순서에서 투표용지의 위치를 확고히 했습니다. 2020년에 개봉한 "나쁜녀석들"는 스미스와 로렌스가 17시간의 공백 끝에 그들의 상징적인 장소로 돌아온 것을 기념했습니다. 이 영화는 노화와 범죄 싸움의 시대가 마이크와 마커스에게 가해진 문제를 탐구했습니다. 그것은 미성숙한 수사대를 포함하여 새로운 캐릭터를 소개했고, 높은 옥탄가의 액션과 영혼을 찾고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순간의 균형을 맞췄습니다. 이 영화는 비평적이면서도 시장성 있는 성공을 거두었고, "나쁜녀석들" 투표용지가 여전히 컬트에 강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나쁜녀석들" 시리즈는 다른 액션 코미디 영화에 영향을 미치고 수많은 패러디와 참고 문헌에 영감을 주면서 예술적인 기준이 되었습니다. 투표용지의 성공은 원작을 스미스와 로렌스 사이의 케미스트리, 액션과 유머의 혼합, 그리고 충실함, 동료애, 그리고 정의의 대가와 같은 주제의 발견에 충실하면서도 시대에 따라 진화할 수 있는 능력에 기인합니다. "나쁜녀석들"은 단순한 액션 영화 이상으로, 그것의 주인공들 간의 케미스트리의 힘, 감독의 비전, 그리고 잘 짜여진 이야기의 지속되는 매력에 대한 증거입니다. 영화의 성공은 윌 스미스와 마틴 로렌스의 커리어를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렸을 뿐만 아니라 컬트적인 순간들로 계속해서 반향을 일으키는 투표용지를 만들었습니다. 폭발적인 액션 시퀀스, 날카로운 유머, 기억에 남는 캐릭터들을 통해, "나쁜녀석들"는 액션-코미디계에 잊을 수 없는 흔적을 남겼습니다. 투박한 시작부터 후기에 더 깊이 성찰하는 작품에 이르기까지, 오랜 시간에 걸친 시리즈의 정교함은 변화하는 할리우드의 지형과 중심 인물들의 끈질긴 패션 감각을 반영합니다. 우리가 "나쁜녀석들"의 영향을 돌아볼 때, 영화와 그것의 결론들이 위대한 액션 영화의 판테온에서 그들의 자리를 차지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당신이 오랫동안 중독자였든 시리즈에 처음 왔든, "나쁜녀석들"는 시간의 시험대에 서 있는 짜릿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반응형